출연 아티스트 한사람 한사람의 리포트를 쓰고 싶지만, 동방신기 응원대로서 JUNSU/JEJUNG/YUCHUN의 라이브 리포트를 중심으로 쓰겠어요!
근처가 완전히 어두워지고, 무대 조명이 환하게 밝게 되었을 때 준수·재중·유천이 등장했습니다!
스크린에 “도쿄 돔…” 이라는 자막이 나온 것만으로, 노란 환성과 함께 회장의 거의 모두가 일어서는 상태.
푸른 색의 펜라이트가 빨간색 펜라이트로 바뀌어 회장은 붉은 빛에 싸여지고 스테이지 중앙에 등장해 전부 6곡을 노래해 주었습니다.
<세트 리스트>
1. 언제라도 너에게
2. Intoxication
3. COLORS~Melody and Harmony~
4. Get Ready
5. Long Way
6. W
「언제라도 너에게」는 JUNSU/JEJUNG/YUCHUN THANKSGIVING LIVE IN DOME 때에도 가장 먼저 불렀던 곡입니다. 재중의 맑은 애절한 목소리가 회장에 울려 퍼지고 유천, 준수와 3명이 교대로 노래할 때마다 굉장한 환성이었습니다. 3명의 하모니가 아름다운 곡이예요.
그리고, MC!
준수 「여러분 더운가요? 덥지만 끝까지 분위기를 살려서 갑시다!」
유천 「준수의 MC는 안되네요.」라고 태클을 건 후에, 단골의 「즐길 준비 오케이?」라고 콜록콜록 거릴 때까지 고함을 외치고, 재중은 돌출무대 앞까지 와서 앞쪽, 왼쪽, 오른쪽에 각각 얘기하며 「우측 최고-!」라고 외친 후, 시아준수의 스테이지에 돌입!
「Intoxication」은 준수의 카리스마가 작렬하는 섹시 댄스 첨부! 조금 く자로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회장에서는 노란 환성이 터져나오며 심상치 않은 분위기로 고조. 나는 입을 딱 벌린 채 우뚝 서서 넋을 잃고 정신없이 보고 있었습니다. w댄스의 동작은 에로이에요. 마지막에 쟈켓 살짝 벗는 부분을 주목하세요. 최근, 단련하고 있다고 생각되는 팔의 근육이 좋은 느낌입니다.
스테이지의 좌우로부터 각각 유천과 재중이 등장한 「COLORS~Melody and Harmony~」.두 사람이 가장자리에서 서로를 바라보면서 센터 스테이지로 걸어가서, 서로 마주보면서 노래하는 부분이 좋아요. 마지막 하모니의 부분에서 서로 응시해서는 웃어버려 노래할 수 없다는 곳이 チョンジェファンには萌えどころ が盛りだくさんのステ?ジでした。 이 곡은 정말로 상냥한 기분이 될 수 있습니다.
「Get Ready」는 가장 분위기가 고조되는 곡! 준수·재중·유천의 댄스를 볼 수 있는 곡이예요. 노래하면서 춤추는 모습이 멋져요. 역시 이렇게 하지 않으면! 3명이 스테이지의 좌, 우, 돌출무대로 돌아다니고, 도쿄 돔 때에 모두 함께 연습한 안무로 매우 흥분! 재중의 샤우팅이 울려퍼지고, 회장도 분위기가 살았습니다. 힘이 나는 곡입니다.
「Long Way」는 한 걸음씩 앞으로 나아가자! 라는 결의를 느끼게 하는 곡. 그리고, 마지막「W」. 이 노래는 가장 많이 듣는 곡이군요. 준수의 비브라토 효과가 있던 가성이 눈물을 자아냅니다. 이 곡을 부를 때의 3명의 표정과 샤우팅이 가슴에 힘껏 오는 명곡입니다.
그리고, 3명은 스테이지를 뒤로 하고, 다음은 TRF의 명곡으로 분위기가 고조되고, 하마자키 아유미의 차례 전에는 회장으로부터 「아유!」콜이! 하마자키 아유미는, 항례의 트럭을 타고 회장을 한바퀴! 이번에도 손에는 JUNSU/JEJUNG/YUCHUN의 부채를 들고 있었어요―.
올해는 a-nation 개최 이래 처음으로 공식 주제가 「THX A LOT」을 선보였습니다. 이것은 코무로 테츠야가 작곡하고, a-nation에 참가하는 아티스트 11조가 노래한 곡으로 이번에는 그 날에 출연한 아티스트가 각각 원 프레이즈씩 노래했습니다. 준수, 유천, 재중이 순서에 노래했을 때에는 한층 환성도 컸어요―.
마지막으로, 불꽃이 쏘아 올려지고 여름의 일대 이벤트 a-nation을 마무리 했습니다. 매년 참가해서 생각하는 것이지만,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라이브 밖에 갈 기회가 없지만, 저 사람 의외로 노래를 잘하는 군 이라든가, MC가 재미있었다고 하는 재발견도 있어서, 많은 아티스트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a-nation은 정말로 좋구나라고 생각합니다. 내년에도 a-nation를 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