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8. 10.
(+) 새 음반 <JUST US>가 높은 음반 판매량으로 SBS 가요 순위 프로그램인 <인기가요>에서 1위 후보에 올랐지만, 방송사 쪽은 출연을 섭외하는 대신 자료 영상만을 JYJ 쪽에 요청했다.
(+)
JYJ 김준수 "방송활동 못해도 1위 후보..고마움 더욱 커져"
http://media.daum.net/entertain/culture/newsview?newsid=20140818080112519
변치 않는 인기에 대한 소감을 묻자, "우리도 매번 신기하다고 생각한다"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뮤직비디오 같은 영상매체로는 해외 팬들이 봤을지 모르겠지만, 실제적으로 라이브 하는 모습을 5년째 볼 수 없었다고 생각한다"며 "정말 공연을 오지 않고서야 볼 수 없는 가수로서의 JYJ모습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외에서 공연하면 많이 보러와 주고 항상 어딜 가도 환대해준다. 참 우리는 의문이다. 신기하다"며 "물론 드라마나 영화나 여러가지 매체로는 접할 수 있겠지만 (음악)방송에서 우리를 볼 수 없다. 다른 분들은 굳이 공연을 안 가도 방송을 접할 수 있고 팬들이 파생되는데, 우린 그런 무대가 전무하는 데도 불구하고 많은 팬들이 공연장을 찾아준다"고 덧붙였다.
김준수는 또 "이번에 잠실 콘서트도 솔직히 놀랐다. 차라리 1만 5000석 공연 5번이 낫지, 3만석을 채우기는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팬들이 모두 채워줬다"며 "방송활동을 왕성히 하고 있으면 감사함을 못 느꼈을 수도 있는데, 정말 감사하고 고맙다. 아직도 앨범이 나오면 많은 차트에서 1위가 되고 그래서 더 열심히 지치지 않아야겠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